알카트라즈에서의 삶은 정말 어땠을까요? #5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알카트라즈에서의 삶은 정말 어땠을까요? #5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0-06-20 14:38

본문

수감자들은 할 일이 필요하거나, 그렇지 않으면 지루해하는데, 그것은 그들이 공격적이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경비원들이 어떤 희생을 치르더라도 피하고 싶어하는 것입니다. 


결국, 아무도 파국을 원하진 않습니다. 그래서 알카트라즈에 있는 경직된 범죄자들 조차도 그들이 예의바르게? 행동하기만 한다면 직업을 갖게 되었습니다.



알카트라즈 101의 보고에 따르면, 비록 한 교도소장이 지적했지만, 많은 사람들이 정직한 일에 대한 기술이 없어서 감옥에 가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수감자들을 업무와 매칭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요리하고 청소하면서 감옥 자체를 운영하는데 도움을 주었고, 다른 사람들은 부두 일이나 유지 보수에 관여했습니다. 그러나 대다수의 수감자들은 섬의 거대한 공장에서 일했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세탁 시설에서 고생할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주로 신발, 장갑, 고무 매트, 여러 종류의 빗자루, 그리고 가구와 같은 것들을 생산하는 것이었죠. 오늘날 감옥과 비슷합니다. 그들은 또한 그 만에서 사용되는 부표를 수리하는 것을 도왔고, 제2차 세계 대전 동안, 그들은 해군용 화물 그물을 만드는 그들의 애국적인 의무를 다했습니다.


수감자들은 가끔 날씨 때문에 예상치 못한 휴가를 얻기도 했습니다. 샌프란시스코는 안개가 심하기로 악명 높았고, 공장에서 일했던 사람들은 그들의 근로를 위해 감방 블록에서 밖으로, 그리고 다른 건물로 행진해야만 했습니다. 섬이 완전히 안개로 뒤덮였을 때, 경비원들이 이 기간 동안 죄수들을 감시하는 것이 너무 어려워서 일이 취소되기도 했습니다.

알카트라즈에서의 삶은 모두 감방에 앉아서 가만히 일만 하는 것이 아니었습니다. 수감자들은 즐겁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죄수들은 알카트라즈 역사당 한 달에 평균 7권의 책과 3권의 잡지를 읽으며, 도서관에서 그 책들을 빌릴 수 있었습니다. 


격주로 영적인 사람들을 위한 교회 예배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당에서, 남자들은 체스, 체커, 편자, 도미노를 했습니다. 야구나 핸드볼을 즐기면서 에서 더 많은 운동을 할 수 있습니다.1936년에는 60명의 수감자들이 꽤 괜찮은 소프트볼 리그에 참가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지식인들은 가금류 사육, 초급 영문학, 문명의 시작, 대수학의 시작과 같은 다소 어울리지 않는 선택을 포함하여 19 개의 서로 다른 통신 강좌에 등록 할 수있었습니다.



오락의 주요 형태 중 하나는 정원 가꾸기였습니이. The Gardens of Alcatraz에 따르면, 1800년대에 군부가 그 섬으로 토양을 수입했기 때문에, 소위 "록"이라고 불리는 이 곳은 사실 식물을 위한 훌륭한 장소였다고 합니다. 


1933년 연방교도소국이 출범했을 때, 교도소장의 비서는 식물들을 돌보기 시작했고 교도소장에게 다른 죄수들도 돕도록 설득했습니다. 그들은 알카트라즈를 천국으로 바꾸기 위해 원예 예술가와 함께 일했습니다. 


수감자 엘리엇 미쉬너는 9년 동안 정원에서 일했고, 정원 관리 업무에 너무 빠져서 씨앗과 전구를 주문할 수 있는 특별 허가도 받았다고 합니다. 그는 나중에 그 취미가 "창의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의 시작이라고 말했습니다. 그 정원은 너무 아름답고 역사적이어서 2003년에 복원되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 있는

오늘의 뉴스


Copyright © ssul.leadership14.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