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와 클라이드의 알려지지 않은 진실 #2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보니와 클라이드의 알려지지 않은 진실 #2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1-06-15 18:41

본문

보니와 클라이드 이야기는 로미오와 줄리엣과 함께 유명한 (그리고 극도로 문제가 있는) 로맨틱한 관계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지만, 보니는 클라이드를 만나기 훨씬 전에 사랑을 찾았었습니다. 그녀는 1926년에 로이 손튼을 만나 결혼했고, 그들은 결코 이혼하지 않았습니다.

텍사스 히스토리 노트북에 따르면, 로이는 "자연스럽게 잘생긴 외모로 축복 받았다"라고 할 정도로 근사한 외모였다고 합니다. 보니는 자기만의 확실히 타입이 있었습니다. 그는 때때로 용접공으로 일하기도 했지만, 

로이는 타고난 범죄자였습니다. 그들은 보니가 겨우 15살이었을 때 만났고, 1년 후 그녀는 그와 결혼하기 위해 학교를 중퇴했습니다. 보니는 자신과 로이의 이름 문신을 무릎 위에 새겨 넣었다고, 일간지에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로이는 오랫동안 사라져서 범죄를 저지르고 다른 여자들을 만났다고 합니다. 보니는 아마 남편의 외도에 대해 알았을 것이고, 일기장에 "방랑하는 마음을 가진 남편"이 있다고 적었다고 합니다. 그가 1년도 안 돼 세 번째로 떠난 후, 그녀는 그것을 꽤 잘 견디나 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그를 매우 사랑하고 끔찍하게 그리워하면서도 이번에는 그를 다시 데려가지 않을 것이라고 썼습니다. 보니는 "모든 남자를 지옥에 가도록 놔둬!"라고 덧붙였습니다. 글을 쓴 지 거의 2 년이 지난 후 그녀는 클라이드를 만났고 첫눈에 반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는 죽는 날까지 로이의 결혼 반지를 끼고 있었습니다. 그녀의 첫 남편인 손튼은 보니보다 4 년이나 더 오래 살았고 감옥에서 총살당했습니다.


클라이드의 초기 범죄들은 아주 경미했습니다. 그의 첫 번째 체포는 렌터카를 제때 반납하지 못한 죄였고, 두 번째 체포는 칠면조를 훔친 죄였습니다. 하지만 그의 범죄는 증가하기 시작했습니다. 1927년부터 1929년까지 합법적인 직업을 가지고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금고를 털고, 가게에서 물건과 차량을 훔칩니다. FBI에 따르면 1928년에서 1929년까지 연달은 체포로 클라이드는 마침내 21살에 강도죄로 이스트햄 교도소 농장으로 보내집니다.


 

이스트햄 교도소 농장은 장난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모든 감옥이 재소자들에게 끔찍했던 시절에도, 텍사스 월간지는 이스트햄이 "최악의 감옥"이었다고 말합니다. 죄수들은 정기적으로 교도관들에게 구타를 당하거나 하루 종일 머리 위의 파이프에 손을 꽉 채웠으며, 심지어 죄수들을 단도직입적으로 처형하고 그들이 탈출하려다 죽었다고 말하는 경비원도 있었다고 합니다.

이스트햄에서의 클라이드의 경험은 너무 더러웠기 때문에 그는 누구와도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우리는 그곳에서 그에게 일어났던 몇 가지 일들을 알고 있습니다. 빅 에드 크라우더로 알려진 수감자가 그를 구타하고 상습적으로 성폭행을 저질렀습니다. 클라이드는 결국 학대를 더 이상 참을 수 없었고 어느 날 밤 빅 에드를 화장실로 유인한 뒤 파이프로 때려 죽었습니다. 이것이 클라이드 배로의 첫 살인이었습니다. 

클라이드는 이 사건으로 피해자로 인정되어 가석방 되고, 더 단단해지고, 더 독한 범죄자로 거듭나게 됩니다. 그의 누이 마리는 “뭔가 무서운 것이 교도소에서 일어났었음에 틀림없어요. 그가 출소했을 때는 예전의 그가 아니었어요”라고 말했고, 그의 좋은 친구는 감옥이 클라이드를 "학생에서 방울뱀으로" 바꿔놓았다고 말했습니다. 

그가 나가기도 전에, 클라이드는 갱단을 조직하고 돈과 총을 훔치고 이스트햄으로 돌아가 경비병들을 모두 죽여 버리고 자신이 복역했던 교도소에 복수를 하기 위한 계획을 짜기 시작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 있는

오늘의 뉴스


Copyright © ssul.leadership14.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