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니와 클라이드의 알려지지 않은 진실 #1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보니와 클라이드의 알려지지 않은 진실 #1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1-06-05 16:31

본문

보니와 클라이드는 아마도 역대 가장 낭만적인한 무법자일 것입니다. 갱스터와 악당이 유명인이었던 그 시절, 그들은 단연 눈에 띄었습니다. 

아무도 알 카포네나 존 딜링거의 여자 친구들이 누구였는지 모릅니다; 보니와 클라이드가 부부로서 범죄를 저질렀다는 사실이 그들을 특별하게 만들었습니다. 클라이드 배로와 보니 파커는 1930년에 만났고, 그들의 조금 색다른 비지니스?는 21개월 동안이나 계속되었습니다. 그들은 비지니스를 시작하자마자 여러 남부 주를 뒤 흔들어 놓고 죽음과 파괴를 남겼습니다. 그러나 대중은 그들에게 사로 잡혔습니다. 이 섹시한 젊은 부부는 금지법과 대공황 시대의 미국에서 가장 혐오스러운 두 기관인 경찰과 은행을 맡았습니다. 보니와 클라이드는 복잡하고 비극적인 과거를 가진 진짜? 사람들이었습니다. 그들의 연애는 안타깝게도 조금 꼬여버렸고, 그들의 범죄행위는 전설처럼 인상적이진 않았습니다. 


 


보니와 클라이드는 결국 사람들을 죽이고 은행을 털면서 유명해졌지만, 그들은 합법적인 방법으로도 유명인이 될 수 있었을 정도로 둘 다 예술적 감각이 있었다고 합니다.

보니와 클라이드의 hideout에 따르면 클라이드는 선천적으로 음악적 재능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의 처남은 그에게 색소폰 연주를 가르쳤고, 그는 또한 기타를 연주했습니다. 부부가 도주하는 동안 머물던 캠프의 불 주변에서 기타를 쳤을 때 그는 "가난한 사람들의 삶에 작은 행복을 가져다 주었다"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그들의 은신처 중 하나가 습격당했을 때, 클라이드의 기타는 남겨졌습니다. 그리고 그는 그의 어머니에게 그것을 그에게 가져다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녀는 실패했지만, 대신에 그는 간신히 그의 색소폰를 되찿을 수 있었습니다. 클라이드와 보니가 죽었을 때 그의 섹스폰이 악보와 함께 차 안에 있었습니다.

하지만 클라이드와 다르게 보니는 적극적으로 유명해지기를 원했던 사람이었습니다. 보니와 클라이드에 관한 두 편의 서로 다른 영화의 제작자와 작가는 모두 보니가 브로드웨이 스타로서든, 가수로서든, 할리우드 여배우로서든, 혹은 시인이 되든, 필요한 어떤 수단으로도 유명인이 되고 싶어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재능이 있었습니다. 파커는 자라면서 학교 연극과 대회에 출연하기도 했으며, 고등학교 시절 우등생으로, 글쓰기와 연설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합니다. 성인이 되었어도 글쓰기 좋아하는 그녀의 습성은 샐 이야기, 산책로의 끝(나중에 보니와 클라이드 이야기로 알려지게 된다)에 담긴 시적 표현에서 발견됩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 있는

오늘의 뉴스


Copyright © ssul.leadership14.net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