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카트라즈에서의 삶은 정말 어땠을까요? #1 > 커뮤니티

본문 바로가기

알카트라즈에서의 삶은 정말 어땠을까요? #1

페이지 정보

댓글 0건 작성일 20-06-18 00:31

본문

록이라고 불리는 알카트라즈 연방 교도소는 역사상 가장 가공할 감옥으로 기록되었습니다. 심지어 신문에는 그것이 얼마나 강인한지에 대한 이야기가 실려 있었고, 모든 사람들은 그곳으로 가장 나쁜 범죄자들이 보내졌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탈출할 수 없게 되어 있었기 때문에, 결국엔 만기 출소 전에는 떠날 수 있다는 모든 희망을 버리게 되는 것이었어요. 알카트라즈가 폐쇄된 이후로 생산된 많은 책과 영화들이 우리가 알고 있는 알카트라즈의 무시무시한 평판에 기여했습니다.


하지만 샌프란시스코에서의 멋진 휴가는 분명 아니었지만, 알카트라즈는 전설에서 암시하는 것만큼 나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감옥의 죄수는 매우 적었습니다. 알카트라즈는 한 번도 충원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죄수들이 가장 많았을 때가 302명이었습니다. 


그것은 다른 시설에서 문제가 되었던 죄수들을 바로잡기 위해 몇 년의 짧은 시간을 위한 것이었고, 사람들은 보통 약 8년 동안만 그곳에 있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곳에 있는 동안, 놀랍게도, 그들은 약간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알카트라즈에서의 삶은 이렇습니다.





알 카포네는 알카트라즈의 죄수들중 가장 유명한 수감자였어요. 하지만 그가 그곳에 보내진 이유의 일부는 다른 감옥이 그를 수용 할 수 없어서가 아니라, 그가 원래 그를 집어넣었던 감옥에서 너무 많은 재미?를 느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Smithsonian.com에 따르면, 애틀랜타 교도소에 수감되어 있는 동안, 카포네는 모든 경비원들에게 뇌물을 주고 그 대가로 많은 면회기회를 포함한 여러가지 특권을 얻었다고 합니다. 알카트라즈에서도 똑같이 하려고 했지만 교도소장은 그런 조건을 수락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카포네는 알카트라즈에서는 다른 수감자와 똑같았어요. 그래도 한번은 자기 뜻대로 된 적이 있는데, 그는 본인 밴드를 결성할 수 있도록 소장을 회유했다고 합니다^^.



"The Rock Islanders"라고 불리는 Alcatraz History는 12명의 멤버와 2명의 교체 멤버가 있었다고 말합니다. 그들은 주중에 이발소에서 연습을 했고, 일요일 오후에 가끔 콘서트를 열었어요. 


카포네는 솔로 작업을 위해 처음에는 테너 기타를 배웠고, 그 다음에는 테너 밴조를 배웠는데, 그 과정에서 500곡이 넘는 노래를 알고 있다고 자랑했다고 합니다. 그는 심지어 2009년에 사후에 출판된 "마돈나 미아"라는 사랑 노래로 자신만의 음악을 작곡하기도 했습니다. 


한 전직 수감자는 기자들에게 "카포네는 꽤 괜찮은 밴조 연주다가 되었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성직자가 현악관현악단도 결성했기 때문에 밴드(일명 "정규관현악단"이라고도 불림)가 흥행에 성공한 것 같습니다. 30명의 남자가 악기를 연주했고, 그 중 10명은 매달 콘서트를 열었습니다.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인기 있는

오늘의 뉴스


Copyright © ssul.leadership14.net All rights reserved.